Home
Company

QNX News Releases

파나소닉, 인포테인먼트용 S/W 플랫폼으로 QNX 선정

파나소닉, 다양한 시장과 고객의 요구사항에 부합하는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생산을 위해 QNX CAR 플랫폼의 유연성을 이용하다

2013년 8월 13일, 오타와– 차량 내 전자제품용 소프트웨어 플랫폼 분야 세계 선두 기업인 QNX 소프트웨어 시스템즈 리미티드는 오늘 미국 파나소닉 오토모티브 시스템즈가 북미, 유럽 및 일본의 자동차 제조업체를 위한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개발을 위해 QNX CAR™ 플랫폼을 선택했다고 발표했다. 이 두 회사는 또한 차세대 차량 내 애플리케이션 역량을 향상시켜줄 선진 기술에 대한 연구개발에도 협력하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인포테인트먼트 시스템용 QNX CAR 플랫폼은 수천만 대의 차량에서 증명된QNX® 기술에 기반을 두고 있다. 유연성을 목표로 설계된 이 플랫폼은 자동차 제조업체들이 커넥티드된 풍부한 미디어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을 구축할 수 있도록 선통합된 종합적인 기술 집합뿐 아니라, 애플리케이션 환경과 스마트폰 플랫폼에 대한 다양한 선택도 지원한다.

미국 파나소닉 오토모티브 시스템즈 부사장이자 CTO인 Scott Kirchner씨는 “우리는 다양한 시장과 고객의 요구사항에 맞게 우리의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을 신속하게 주문제작할 수 있게 해주는 플랫폼을 원했다. 모듈식의 아키텍처와 모바일 접속성 기준에 대한 지원을 갖춘 QNX CAR 플랫폼은 우리가 찾고 있던 타고난 유연성을 제공한다. 기술적이나 엔지니어링적 또 사업적인 측면에서 봤을 때, QNX 소프트웨어 시스템즈는 개발 마감일을 맞추고 고객에게 고품질의 현지화된 제품을 제공할 수 있도록 우리를 강력하게 지원해준다,”고 말했다.

미국 파나소닉 오토모티브 시스템즈는 주문제작한 제품을 신속하게 시장에 내놓기 위해, 자사의 선진 기술과 QNX CAR 플랫폼에 장착된 멀티미디어 및 기기 접속성 기능을 통합하고 있다. 파나소닉은 또한 자동차 회사를 도와 수백 개의 생산 모델을 시장에 내놓은 직접적인 경험을 가지고 있는 QNX 자동차 서비스 팀도 활용하고 있다.

QNX 소프트웨어 시스템즈의 세일즈 및 마케팅 부사장인 Derek Kuhn씨는 “파나소닉은 차량용 인포테인먼트 분야의 주요한 혁신자이며, 파나소닉의 개발 노력을 도울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파나소닉은 QNX CAR 플랫폼을 이용해 흥미로운 제품을 개발중이며, 파나소닉의 노력과 성공에 기여할 수 있게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라고 말했다.

미국 파나소닉 오토모티브 시스템즈에 대해서

조지아주 피치트리시에 본사를 두고, 미시간주 파밍턴 힐즈에 위치한 디트로이트 지역 사업체를 둔 미국 파나소닉 오토모티스 시스템즈는 일본 오사카 파나소닉 코포레이션의 북미 담당 자회사인 뉴저지주 시코커스에 본사를 둔 북미 파나소닉 코포레이션의 분사이다. 일본 오사카 파나소닉 코포레이션은 소비자, 사업체 및 산업용으로 혁신적인 디지털 및 그 밖의 전자 제품을 개발하고 생산하는 세계적인 선두 기업이다. 미국 파나소닉 오토모티브 시스템즈는 파나소닉 코포레이션의 오토모티브 인더스트리얼 시스템즈와 함께 세계적인 자동차 산업 시스템과 부품 사업을 조직하고 있다. 미국 파나소닉 오토모티브 시스템즈에 대해 더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www.panasonic.com/automotive를 방문하세요.

QNX 소프트웨어 시스템즈에 대해서

BlackBerry (NASDAQ:BBRY; TSX:BB)의 자회사인 QNX 소프트웨어 시스템즈 리미티드는 운영체제(OS), 개발 툴, 커넥티드 임베디드 시스템을 위한 전문 서비스 분야의 선두 기업이다. Audi, Cisco, General Electric, Lockheed Martin과 Siemens사를 비롯한 세계적 선두 기업들이 차량 인포테인먼트 유닛, 네트워크 라우터, 의료기기, 산업 자동화 시스템, 보안 및 방위 시스템과 기타 미션크리티칼 하거나 생명과 연관된 애플리케이션들을 위해 QNX의 기술에 의존하고 있다. 1980년에 설립된 QNX 소프트웨어 시스템즈는 캐나타 오타와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그 제품은 전세계에 걸쳐 100여 개국에 배포되어 있다. www.qnx.comwww.facebook.com/QNXSoftwareSystems를 방문하시고 트위터 @QNX_News를 팔로우하세요. QNX의 자동차 사업에 대해 더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qnxauto.blogspot.com을 방문하시고 @QNX_Auto를 팔로우하세요.